어반 서울의 동부/서부 분류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 프로젝트 기록 / ARCHIVE OF PROJECT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0
   

프로젝트 기록 / ARCHIVE OF PROJECTS

2020 어반 서울의 동부/서부 분류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0건 조회 20,820회 작성일 20-03-12 00:49

본문

3ca0e446b21d00d262ff1f50ea95ea01_1583942308_7142.jpg
 


1. 서울을 두 개의 그룹으로 나누는 이유


어반스트라이커즈는 서울/전주/파리 세 도시를 영역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규모가 큰 서울은 2020년 또 하나의 재밌는 시도를 해보려 합니다. 



서울 멤버들의 예술적/문화적 성향에 따라 두 개의 팀으로 나누고, 각자 독특한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는 계획, 동부-서부 배치계획이죠! 


어반스트라이커즈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고, 이들의 성향은 모두 독특하면서 다릅니다. 이 성향을 서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나누어 두 개의 큰 그룹으로 묶고, 각자 활동을 시작하면 각자의 색이 더 분명히 드러나겠죠? 음악, 그림, 공예, 그래피티, 패션 등등 모든 분야에서 두 그룹이 비교되는 재밌는 결과물을 볼 수 있을겁니다.


동부-서부로 나누는 것은 단지 이름일 뿐, 사실 동-서의 위치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도시를 활동 영역으로 하는 어반스트라이커즈인 만큼 서울에서 두 그룹이 나누어 활동하기 위해 영역을 나눈 것 뿐이죠. 


★★★사는 곳을 기준으로 나누는 것이 아닙니다!!!!



어반스트라이커즈는 서울동부 / 서울서부 / 전주 / 파리 4개 영역의 활동 영역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게임의 맵 같은 개념이라고 보셔도 좋겠네요.




2. 멤버들의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 이른바 '배치고사' 실시


어반에서 오래 활동한 '점프수트 멤버'들이 직접, 오로지 어반스트라이커즈 멤버들의 성향을 분류해보기 위한 테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위주의 가벼운 테스트이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되며 그 결과는 여러분의 소속을 동부/서부 둘 중 하나로 정해줄 것입니다.


(어반스트라이커즈만을 위해 만든 것이므로 과학적 근거는 기대하지 마세요!)


테스트는 3월 16일 월요일부터 1주일간 구글폼을 이용하며,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간단히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기본적인 참고자료로 하여 함께 활동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본인의 선택에 따라 인원조정을 거쳐 나눌 예정이니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우린는 그렇게 빡빡한 시스템의 단체가 아니니까요??? 테스트를 제출하지 않는 분들은 점프수트 멤버들의 냉철한 판단과 회의를 통해 임의로 동부/서부로 나눠드립니다.




3. 앞으로의 활동 계획 


동부와 서부의 멤버들은 각자의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시작하게 됩니다. 프로젝트의 성격부터 결과물까지, 동/서가 어떠한 색을 보여줄까요? 두 그룹의 활동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아직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이제껏 그 누구도 시도해본 적 없던 모임의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는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패션 굳즈의 제작, 전시의 방향, 그 외의 활동들도 동부와 서부가 별개로 진행하게 되며, 각 그룹의 활동 소식을 모아 서울파이러츠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어반스트라이커즈 서울*


추천7

댓글목록

Total 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당신의 MBTI 앞자리는??

접속자집계

오늘
512
어제
372
최대
2,102
전체
311,868

그누보드5
Copyright © seoulpirates.com All rights reserved.